한 개의 게임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가 요구됩니다. 아이디어, 사업역량, 개발역량, 철학, 성공경험, 재정능력 등. 하지만 그 무엇보다도 실력있는 인재와 팀워크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결국 게임은 실력있고 열정있는 인재와 인재들이 속한 팀이 만드는 것이니까요.

슈퍼캣은 아래와 같은 기준과 체계 속에서 게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저희와 뜻을 같이 할 실력있고 열정있는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01. 일과 업에 대한 정의를 내린다. 그리고 명확한 방향 아래 이것을(What) 왜 해야하는지?(Why) 알고 한다.
02. 함께 한다. 하지만 역할과 책임은 명확하게 나눠서 한다.
03. 일을 쪼개고 우선순위에 따라 한다.
04. 결정되면 빠르게 실행한다.
05. 목표와 KPI는 반드시 설정하고 의사 결정은 숫자에 근거하여 내린다.

06. 문제가 보이면 넘어가지 않는다. 문제가 문제라고 이야기 한다. 그리고 해결법을 찾아내고 (제안할 줄 알고) 직접 실행해서 개선까지 이끌어낸다.
07. 누구나 실수 할 수 있다. 실수는 잘 들여다본다. 패턴이 반복되는 실수는 근본 원인을 고친다. 그래야 같은 실수가 되풀이되지 않는다.
08. 결과물은 항상 압도적 최고를 추구한다. 기준을 낮추면 안 된다.
09. 동료를 존중할 줄 안다. 회사는 일만 하러 오는 곳이 아니다.
10. 끊임없이 피드백 한다. 그래야 개선된다. 모두가 열린 마음으로 피드백을 주고 받는다.

11. 인성이 나쁜 사람과는 함께 일할 수 없다.
12. 달리면서 늘 자문한다. 우리가 제대로 하고 있는지? 우리가 맞게 하고 있는지?
13. 커뮤니케이션은 기본이다.
14. 빌드 is everything. 결과물은 곧 우리 역량 수준을 보여주는 바로미터다.
15. 형식보다는 내용, 알맹이가 더 중요하다.

16. 구성원 행복을 위해 회사는 구성원 노력에 대한 보상을 아끼지 않는다.
17. 때론 논리적이지 않는 것에 도전하는 것이 의미가 있다. 그게 소규모의 스타트업이 할 수 있는 일이기에
18. 회사 규모가 중요한게 아니다. 중요한 건 실속이 있느냐 없느냐지
19. 투명성은 회사가 어떻게 구성원을 대하고 커뮤니케이션 하느냐에 달린거다.
20. 우리는 늘 큰 꿈을 꾼다.